Project Description

환경마크 대국민 홍보 커뮤니케이션

FLO는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인증하는 ‘환경마크’의 활용 확산 및 환경친화 제품과 기술을 높이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안으로서, 시민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집중도가 높은 지하철 광고를 이용하여 ‘환경마크’를 홍보하므로서 마크의 인지도를 높이고 지속가능한 친환경제품 소비문화를 확산 할 수 있는 공익광고를 개발 및 수행 하였습니다.
‘환경마크와 함께하는 소확행’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개발하고 환경마크가 인증된 제품을 통한 친환경 라이프가 실천되는 주거공간, 사무공간, 호텔, 카쉐어링서비스 등을 캐릭터 스토리텔링 하여 주요 지하철 교통스팟에서 시민들이 쉽고 친근하게 환경마크 및 제도를 인지 할 수 있도록, 마크의 브랜드 경험을 높이는 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