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Description

모델링 마스크팩 브랜드 가치 업그레이드를 위한 UX가이드

모델링 마스크팩 매출 1위 업체인 SLC는 자사 브랜드인 ‘엘모르’로 마스크팩과 스킨케어 제품을 브랜딩 하여 판매 중인 코스메틱 제조사 입니다. FLO는 브랜드의 국내 포지셔닝을 높이고 코스메틱 시장 트렌드에 부응하는 홍보 전략으로 브랜드 컨설팅을 경영컨설팅 전문가와 함께 실시하였습니다.
브랜드 역량 업그레이드를 위한 컨설팅 단계는 세 단계로 진행하였는데 1단계로 브랜드 현황 파악 및 소비자 마켓 진단을 통하여 2단계로 브랜딩 개선 방안을 도출하였고 3단계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한 가이드를 제시하였습니다. 특히 브랜딩 진단에서 제품 BI Family 저해 요인과 브랜드의 시각적 노출 현황을 중점적으로 파악하였고 이를 통해 마켓 트렌드 측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측면, 브랜딩 비즈니스 지향 측면을 진단하였습니다.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브랜드 스타일 가이드에서는 베이직 시스템 운용과 비주얼 모티프 활용 방안, 브랜드 네이밍을 위한 로직 등을 제시하여 지속적이고 일관된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솔루션이 되로록 하였습니다.

스킨케어 제품 정보Visual 통합방안

스킨케어 제품 정보Visual 통합방안

마스크팩 정보 Visual 통합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