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Description
봉화 버섯 밀키트 ‘범상치 않은 한상’브랜드 개발
봉화 농특산물 소비활성화를 위한 국민정책디자인단 운영을 통해 봉화군 밀키트 개발을 핵심 사업모델로 선정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봉화 버섯을 중심으로 한 농산물의 신뢰성을 높이고 소비 트렌드에 밀착한 밀키트 제품네임과 브랜드 네이밍, 로고 및 패키를 개발하였습니다. “봉화는 오지다”라는 청정지역 봉화의 음식 정서를 담은 캐치프레이즈와 봉화의 능선을 셰프모자로 형상화 한 심벌, ‘봉셰프’ 로고가 조화로운 시그니처를 구성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봉화 삼합’으로 조합한 밀키트 3종의 제품명과 패키지를 개발하였습니다.
봉화밀키트 BI

봉화 밀키트 엠블렘

봉화 밀키트 캐릭터

봉화 버섯 밀키트 패키지 프로토타입
